ayaboy (ayaboy) wrote,
ayaboy
ayaboy

Войной пахнет



Я сейчас в Москве. Лавров негодует, Ким Чен Ир негодует. А между тем взрывчатка изготовлена в Германии.

뻬루단체 성명 발표

 위대한 수령 김일성주석탄생 100돐기념 뻬루준비위원회가 미국과 리명박역적패당의 반공화국모략책동을 규탄하여 5월 25일 성명을 발표하였다. 성명은 미국과 리명박괴뢰도당이 《천안》호침몰의 책임을 조선에 넘겨씌우려 하고있으나 세계는 46명의 사병들의 희생을 가져온 이 날조를 믿지 않고있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미국과 남조선당국이 조작해낸 이번 《조사단》이라는데는 순수 미국에 추종하는 나라들이 망라되였다. 이렇게 조작된 《조사단》에 과연 신용이 있겠는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압살하려는 미국의 야망은 부쉬행정부시기부터 더욱 로골화되였으며 북남관계는 리명박도당이 집권함으로써 극도로 악화되였다. 미국은 남조선에 수많은 침략무력을 주둔시키고있으며 해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반대하는 전쟁연습으로 조선반도의 평화와 안정을 파괴하고있다. 언제한번 조선반도의 평화를 바란적이 없는 미국은 정전협정대신 평화협정을 체결하며 조선반도와 세계의 비핵화를 실현하기 위한 공화국정부의 정당한 제안을 반대하고있다. 그러나 조선은 결코 이라크가 아니라는것을 상기시킨다. 오늘 조선인민군은 높은 혁명정신과 현대적군사장비를 갖춘 무적의 대오로 자라났다. 지난 조선전쟁에서 참패를 당한 미국이 다시 조선을 침공한다면 그것은 자기의 무덤을 파는것으로 될것이다. 세계평화와 새로운 국제경제질서수립을 바라는 모든 나라와 인민들은 주체조선의 정의의 위업을 적극 지지하고있다. 우리는 미국과 남조선괴뢰도당의 모략책동에 대처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원칙적립장에 련대성을 표시한다. 우리는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각하의 령도밑에 2012년에 강성대국의 대문을 활짝 열어제끼기 위해 힘차게 투쟁하는 조선의 당과 군대, 인민의 편에 서있을것이다. 사회주의조선 만세! 세계평화 만세! источник

На правах рекламы.
Я вот всегда мечтал научиться определять разницу между полиэтиленом и полипропиленом. Оказываются, есть на свете такие люди! Они работают в ТрансХиме.
.
Tags: он утонул
Subscribe
promo ayaboy january 1, 00:00
Buy for 10 tokens
Невиданный аттракцион щедрости, всего за 10 жетонов можно разместить здесь свой промо-блок. Ввиду широко применяемых баннерорезок, промо-блок может быть не видим, но за 20 жетонов я вставлю ваш промо-блок в пост.
  • Post a new comment

    Error

    Anonymous comments are disabled in this journal

    default userpic

    Your IP address will be recorded 

  • 737 comments